짠내투어 대만편 타이베이 시립 동물원 가는법 요금 영업시간 알아보기 및 후기

Posted by lavita0909
2018. 4. 4. 23:09 여행정보/TV속해외여행지

 

지난주에 방송된 짠내투어 대만편의 하이라이트는 입장시간 때문에 들어가서 구경하진 못했지만 타이베이 시립 동물원이라고 생각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물원 영업시간, 요금, 가는법 및 후기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구글맵

 


구글맵에 나온 위치에요.
검색은 'Taipei zoo'라고 검색하시면 되구요.
지도에 보이는 것처럼 숲속에 있고 동물 종류가 많은 데다가 역사가 100년이 넘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동물원이라고 알고 가시면 됩니다!

타이베이 시립 동물원 가는 법은요.
MRT Taipei Zoo에서 내리시면 안내가 잘 되어 있습니다!!!

 



 


구글맵에 검색했을 때 기뷰가 14,000개 이상은 또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게다가 평점도 5점 만점에 4.5점으로 리뷰 수 대비 상당히 높습니다.

 

 

 

 

 

출처 : tvn 짠내투어

 

 

 


영업시간은요.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구요.
토-일 주말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에요.

동물들이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하게끔 하기 위한 것인지 주요 관광지 치고는 영업시간이 굉장히 짧은 편입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입장 마감시간이 칼같이 오후 4시로 정해져 있다는 것이에요! 5시까지가 관람 마감시간일 뿐 입장은 4시 전에는 하셔야 합니다. 참고하세요!

 



 


짠내투어 생민투어 편에서도 멤버들이 못 들어간 이유가 단지 9분 늦어서였는데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장하지 못하더라구요. 꼭 일찍 들어가서 여유있게 보시길 바랍니다.

요금은 60대만달러로 한화 약 2,400원정도로 정말 저렴합니다!

 

 

 

 

 

출처 : tvn 짠내투어

 

 

 


후기를 살펴보면요.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시아 최대 규모답게 볼 것도 많고 시간도 많이 소요된다고 해요.

일반 동물원에 비해서 규모도 훨씬 크고 테마별로 잘 정리되어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보지 못했던 동물들도 많고 맥도날드 등 내부에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다고 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영업시간을 칼같이 지키는 이유가 동물들이 받는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조절한 것이 아닌가 싶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동물들이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끼는 것 같아 보이는 데다가 건강해 보인다고 합니다!

저는 원래도 아침형 인간인데 여행지에서는 더욱더 그렇게 되는 것 같아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더 많이 본다고 저녁 일찍 쉬시고 오전 일찍 동물원 오픈 시간에 맞춰 가시길 추천합니다!

오픈하자마자 셔틀을 타고 쭉 위로 올라가서 보면서 내려오는 코스를 추천하구요. 판다는 꼭 놓치지 말고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만 다녀왔을 때 시간이 많지 않아서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동물원까지는 갈 수가 없었는데 후기만 살펴 보아도 다음 대만 여행에는 코스로 꼭 넣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만 여행 중 동물원이 가장 좋았다는 분들도 계실 정도니 타이베이 시립 동물원 방문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