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기차 이용 고객센터 운영시간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 알아보기

Posted by lavita0909
2018. 6. 29. 11:03 국내여행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국민이 이용하는 코레일 기차 서비스의 고객센터 운영시간 전화번호, 안내 받을 수 있는 주요 서비스 등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코레일고객센터운영시간전화번호서비스안내

 

 


코레일 이용하다 보면
기차 탑승, 요금, 반환, 여행상품 등
철도 이용과 관련 된 궁금사항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호 안내해 드립니다.

일반 전화상담은
1544-7788이 대표 번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외에도
1588-7788
1544-8545로도 전화 하셔도 됩니다.

전화반환전용
1544-8787

영어상담전용은
1599-7777
오전8시부터 오후 10시까지만 운영됩니다.

자동응답 ARS는
1544-1188로 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상담원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구요.
ARS는 24시간이에요.

안내받을 수 있는 주요 서비스는요.
열차시각과 운임, 요금 등에 대한 내용부터
코레일멤버십 회원이 승차권 예매를 한 경우 
예매 내용에 대해서도 상담 받으실 수 있구요.

전화반환접수 서비스는 물론
기차여행상품, 철도이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RS연결할 때
끝까지 다 듣고 있기 힘들죠.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각 번호 별 상담 내용에 대해서도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 코레일 멥버십 회원이라면
회원번호 10자리와 비밀번호 4자리를 누르고
우물정(#)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일반고객이라면 그냥 우물정자만 입력하세요.

 

 

 



 

 

 

 


음성인식은 1번, 코드입력은 2번 클릭하시구요.

음성인식이라면
1.예약
2.예약확인
3.승차권반환접수
4.예약취소
5.열차시각 및 잔여석 안내
6.포인트 확인
7.비밀번호 변경
0.이용방법안내

 

 

 



 

 

 


코드입력이라면
1번부터 7번까지는 동일하지만
8번까지 있습니다.
8번은 역명코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어요.

다시 한 번 알려드리면
자동응답시스템은
1544-1188로 하시면 됩니다.

 

 

 



 

 

 

 

 

코레일 기차 이용하실 때 문의사항 있으신 분들을 위한

각 업무별 전화번호 안내였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